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개선을 위한 환상적인 팁

2020. 6. 2. 19:24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개선을 위한 환상적인 팁



모바일 마케팅은 역동적인 전략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함으로써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이해하기만 하면 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올바른 방법으로 끌어낼 수 있다면, 이것은 성공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모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비교적 기술에 정통한 청중을 상대하는 경우, 인쇄물에 QR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스마트폰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 코드를 스캔하여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당신이 생산하는 모든 인쇄물은 이 QR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객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을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즉시 당신의 회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경쟁사가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한 걸음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다.


경쟁과는 거리를 둘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제공해야 할 판매에 대해 듣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잘 때 그것에 대해 듣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른/늦은 메시지로 고객을 성가시게 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고객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아하는 만큼, 프로모션이 아무리 흥미진진해도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 문자메시지로 만족하지 않을 것 같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벌어들일 돈은 얼마든지 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을 체크하기 위해 그들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


이 두 가지 모두 당신의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훌륭한 매개체 역할을 한다.


마케팅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십시오.




일단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성공하면, 당신은 새로운 전략을 가지고 실험을 시작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계획이 얼마나 많은 추가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그 지속 기간을 기준으로 성공 여부를 측정하십시오.


다음 캠페인에서 작업할 때 이 공식을 사용하여 장기간의 성공적인 마케팅 추가사항을 작성하십시오.




이것이 성공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마케팅 캠페인을 입소문이 나도록 노력하십시오.


그것을 보고 좋아하는 사람은 그것을 그들의 연락처로 전달하는 경향이 더 많으며, 이것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의 범위를 정말로 확장시킨다.




고객에게 나눠줄 수 있는 무료 앱도 많지만, 자신만의 앱을 만드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다.


당신의 사업이 전문화된 앱을 제공할 때,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은 정말로 성공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앱으로 제공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기능들이 있다.




비록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사소통의 수단으로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지만, 그들 모두가 모든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무시할 것이고, 그것은 잠재적인 고객들을 잃게 될 것이다.




고유한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비용이 더 들겠지만 브랜드를 확보하는 데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에게 법적 보호의 정도를 준다.




모바일 마케팅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모으는 좋은 방법이지만, 여러분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플랫폼 간에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장치와 연결할 수 없기 때문에 잠재적인 구매자를 놓치지 마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고 있는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이 컴퓨터 사용자들처럼 쉽게 탐색할 수 없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컴퓨터에서 사용하기 쉬운 사이트도 모바일에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모바일 사이트를 특히 단순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문자 메시지를 보낼 계획이라면, 청중들에게 선택권을 주고 그들이 등록하기 전에 얼마나 자주 문자 메시지를 보낼 것인지를 사람들에게 알려라.


문자메시지(SMS)와 휴대전화는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서비스의 남용이 고객들을 매우 화나게 할 수 있다.


수취인은 그것을 침습적이고 강압적인 것으로 간주할 수 있다.


고객이 귀하의 SMS를 수신하고 매월 전송되는 최대 메시지 수를 책임질 수 있음을 인지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고객들이 여러분을 믿게 하려고 한다면, 그냥 솔직해져라!



모바일에 관한 한 새롭고 혁신적인 마케팅 아이디어가 많은데, 이를 모두 고려한다면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다.


여기에 열거된 조언이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이끌기를 바란다.